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놀뭐' 하이브 간 타이밍이 참…민희진과 싸우고·미주 열애설 터지고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기획한 내용보다 다른 것에 더 집중이 됐다. 하이브는 민희진 대표랑 싸우고, 미주는 열애설이 터졌다.

2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하이브 구내식당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컴백을 앞둔 하이브 레이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세븐틴이 이들을 안내한 것.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데이식스 영케이의 초대로 JYP 구내식당을, 주우재의 초대로 YG 구내식당을 방문했던 바. 이번엔 세븐틴과 함께한 하이브 구내식당의 차례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슈는 다른 데에 쏠렸다. 먼저 '놀면 뭐하니?' 촬영 당일, 멤버 미주의 열애설이 터졌다. 이에 미주 열애설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이 방송에 생생하게 담긴 것.

이에 유재석은 "미주가 '사람들이 (사진을) 따로따로 올렸는데 어떻게 알죠?'라더라. 보면 바로 알겠떠라"고 말했다. 하하는 "전략 아니고서는 말이 안 돼"라고 얘기했고, 미주는 "전략 아니"라며 소심하게 발언했다. 이처럼 오프닝부터 미주의 열애설로 촬영장이 떠들썩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하이브를 방문한 멤버들이 하이브 사옥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당초 '놀면 뭐하니?' 측은 하이브 사옥을 두고 '세븐틴이 쌓아올린 하이브 신사옥'이라는 자막을 예고편에 삽입해 논란이 됐던 바. 그러나 이는 큰 문제가 아니었다.

'놀면 뭐하니?' 팀의 촬영 이후, 그리고 방송 전 하이브가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 갈등을 공론화했고, 여기에 민희진 대표가 긴급 기자회견을 열면서 여기에 관심이 쏠렸기 때문. 하이브에 대한 여러 이야기가 나오는 가운데 '놀면 뭐하니?'의 하이브 사옥 방문은 방송 내용 면에서 큰 관심을 받지 못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