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미주, '놀뭐' 녹화 중 ♥송범근 열애설 발표…"정신이 없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녹화 중 열애설이 발표된 이미주의 ‘찐 반응’이 공개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과 함께 ‘어떤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이미주는 ‘놀면 뭐하니?’ 녹화 중 축구선수 송범근과 열애 중이라는 핑크빛 소식이 전해져 멤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멤버들이 막내 이미주의 썸을 의심하며 짓궂게 놀리는 모습이 그려졌던 바. 녹화 중 진짜 열애설이 터지며 멤버들의 찐 리액션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주는 수줍게 미소를 짓는가 하면, 부끄러움에 핫팩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옆 멤버들은 막내의 연애에 흥분한 모습이다. 이미주와 함께 ‘뼈남매’로 불리는 주우재는 놀리기 시동을 걸고 있고, ‘비즈니스 커플’이었던 이이경은 웃음을 터뜨리고 있어 멤버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큰오빠 유재석은 과거 ‘무한도전’ 촬영 때 아내 나경은과의 열애설이 나왔던 순간을 떠올리며 “저도 예전에 (그런 적이 있다)…어휴 정신이 없어요”라고 말한다. 유재석은 “오늘 미주한테 잘해주자!”라며 외쳐 핑크빛으로 물든 ‘놀면 뭐하니?’ 현장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미주의 연애 소식을 들은 멤버들의 반응은 이날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