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디자인 가전 제니퍼룸, 아이파크몰 용산에 팝업 마켓 오픈

뉴스핌
원문보기

디자인 가전 제니퍼룸, 아이파크몰 용산에 팝업 마켓 오픈

속보
한국 증시, MSCI 선진지수 관찰대상국 지정 불발
[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락앤락의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이달 22일부터 두 달간 아이파크몰 용산에서 팝업 마켓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제니퍼룸 팝업 마켓은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4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돼 더욱 눈길을 끈다. 전자동 커피머신으로 갓 추출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홈카페존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존, 포토 밍글링존 등 공간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핸디스톰 미니 손 선풍기'와 '미니 멀티쿠커' 등 신제품도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매년 초여름마다 품절 대란을 겪는 제니퍼룸 마카롱 제습기의 새로운 버전 12L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현장에서 예약 구매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븐토스터, 에그보일러, 라이스쿠커 등 1~2인 가구 필수템으로 각광받는 미니 가전 제품들과 스페이스 타워 조명, 써클라우드 무드등 조명, 리빙 핸드 타월 등 일상에 감각적인 무드를 더하는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홈카페존에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과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카페테이블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커피 음료 시음이 가능하다.

또한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그립톡이 증정된다. 현장 구매고객 및 아이파크몰 용산CGV, 챔피언1250X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들에게는 경품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제니퍼룸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한 1~2인 가구 삶의 질 상승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yuniy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