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티아라 아름, ‘재혼 발표’ 연인과 결별…“폭행 당해”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티아라 아름, ‘재혼 발표’ 연인과 결별…“폭행 당해”

속보
'K리그1 우승' 전북, 광주 꺾고 코리아컵 우승…'2관왕'

이혼 후 재혼 상대인 서 모 씨의 폭행과 협박 등을 폭로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채널에는 ‘티아라 아름 남친과 소름 돋는 결별 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아름이 먼저 전화를 걸어 왔다면서 통화 내용을 공개했다. 아름이 서 씨와 결별했고, 그로부터 협박 당한 증거가 있다고 주장하는 내용이다. 아름은 “저는 그 사람과 함께 사기 친 적도 없고, 폭행과 협박을 해서 몇 달 동안 계속 같이 있었다. 감금, 협박이 사실이다. 잠깐 그 집에서 강제로 사채 쓰고 도망 나온 적이 있다. (스포츠) 토토를 한 적도 없다”고 했다.

다만 이진호는 아름이 직접 팬들에게 전화해 돈을 빌려 달라고 하는 녹취가 있고, 인터넷 방송에서 시청자와 직접 소통하기도 한 만큼, 아름의 고백에 의문을 품었다. 그는 아름과 서 씨의 통화 녹취를 공개했는데, 기괴한 요구를 하는 서 씨와 황당해하는 아름의 반응이 담겨 있다.

한편, 아름은 2012년 7월 티아라의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고, 이듬해 7월 탈퇴했다. 2019년 두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그러나 작년 12월 이혼 소송을 한다는 소식과 함께 서 씨와의 재혼을 발표했다. 또한 아름은 최근 임신 사실을 밝혔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