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차은우, 故문빈 1주기 추모.."보고 싶고 사랑한다 정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고(故) 문빈의 1주기를 멤버들과 함께 추모했다.

차은우는 19일 오후 자신의 SNS에 “보고 싶고 사랑한다 정말”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이날 정오에 발매된 아스트로 멤버 진진의 새 싱글 ‘Fly (Duet with. 문빈)’의 재킷 사진을 게재하고, 고 문빈과 진진의 SNS 아이디를 태그했다. 이날 사망 1주기를 맞은 고 문빈을 추모한 것.

‘Fly’는 진진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지난 해 세상을 떠난 멤버 문빈을 그리워하고 보고 싶어 하는 팬들에게 선물하는 곡이다. 특히 고 문빈도 함께 작업한 곡으로, 그의 목소리도 담겨 있다.

차은우는 그에게도 특별한 의미인 곡 ‘Fly’의 발매를 알리는 동시에 고 문빈을 추억한 것이었다.

OSEN

차은우는 평소 고 문빈과 각별한 사이였던 만큼 그만의 방식으로 고인을 기억하고 추모하고 있었다. 앞서 지난 2월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해서도 “지난 해 개인적으로 저에게 쉽지 않은 해였다. 힘들고 많이 울기도 했지만, (앨범을 준비하면서) 뿌듯하기도 했다. 이런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히며 고 문빈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낸 바 있다.

고 문빈은 지난 해 4월 19일 서울 강남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많은 팬들과 가요계를 슬픔에 빠트렸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차은우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