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라이즈, 인기는 라이징…'Impossible' 국내외 차트 상위권 순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그룹 라이즈/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라이즈(RIIZE)가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임파서블)로 국내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지난 18일 공개된 라이즈의 신곡 'Impossible'은 멜론 최신 차트(발매 1주 이내) 1위, 멜론 HOT100(발매 30일 이내) 3위에 이어 동일 차트 TOP100 26위를 기록했다. 또한 바이브 급상승 1위, 벅스 실시간 3위 등 피크 순위 기준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올랐다.

더불어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태국, 베트남, 몽골 1위를 포함해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핀란드, 말레이시아, 홍콩 등 전 세계 9개 지역 TOP10에 올랐다. 이어 중국 QQ뮤직 트렌드 피크 차트 2위,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송 TOP100 차트 3위를 찍으면서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보이고 있다.

라이즈는 오는 6월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발매에 앞서 수록곡 음원을 순차 공개하고 있으며, 깜짝 발표한 싱글 'Siren'(사이렌)으로 국내외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번 싱글 'Impossible'로도 각종 차트 및 지표에서 화제성을 이어가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라이즈 스타일의 '하우스 음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곡 'Impossible'은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신시사이저가 특징이며, 가사에는 모두 불가능하다고 여기더라도 서로 같은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순간 더이상 불가능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