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라스' 유튜버 랄랄, 혼전임신 아무도 안 믿어…"남편은 생명의 은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버 랄랄이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털어놨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사랑꾼은 아무나 하나’ 특집으로 태진아, 홍석천, 강재준, 유튜버 랄랄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랄랄은 “제가 임신을 발표했을 때 웨딩 플래너 콘셉트냐고 믿지를 않으셨다. 울고 그래도 아무도 안 믿었다. 결국 초음파 사진을 보여줬는데 섭외라고 안 믿었다. 엄마만 믿어줬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남편에 대해 “원래는 회사원이었다. 지금은 제 일을 도와주고 있다. 제 생명의 은인이다. 제가 죽을뻔할 걸 구해줬다”라며 “제주도 계곡에서 빠져 죽을 뻔했다. 브이로그 촬영 중이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랄랄은 “물이 그렇게 차가운 줄 몰랐다. 경직됐는데 3m 넘었다. 진짜 죽을 것 같으니까 구해달라는 말도 못 하고 억 소리만 나오더라”라며 “그때 바로 점프해서 구하러 왔다. 남편을 본능적으로 끌어당겼다. 보통 그러다가 같이 죽는다고 하더라”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다행히 다이버 분이 올려주셔서 살았다. 저 같으면 못 뛰어들었을 것 같다”라며 “남편과의 관계를 깊이 생각하여 본 적 없는데 그런 꾸준한 모습을 3년 동안 보면서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털어놨다.

특히 랄랄은 방송인 풍자가 자신의 결혼을 예감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대뜸 전화가 와서 결혼하냐고 묻더라. 임신을 숨긴 상태였는데, 꿈에서 제가 전에 준 헬멧을 돌려달라고 했다더라”라며 “그걸 배 안으로 숨기면서 ‘나 진짜 보호해야 한다’라고 했다고 했다”라고 신기한 경험을 전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