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박나래, 곧 44사이즈 될 비율…다이어트에도 글래머러스한 '내편하자3' 신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 : LG U+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3> 캐릭터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내편하자3’가 신박한 캐릭터 포스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가 17일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이 다수의 도플갱어로 복제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각각의 포스터 속에는 마치 그림자 분신술이라도 쓴 듯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 4명의 MC들이 여러 명으로 복제돼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각각의 편들러 분신들은 환하게 웃는가 하면 눈쌀을 찡그리고 분노에 차 있는 등 개성 넘치는 표정과 존재감을 내비치며 앞으로 이들이 씹고 뜯고 맛보게 될 희로애락 가득한 대환장 고민들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특히 답 없는 고민에도 끝까지 내 편을 들어주는 고민 해결사 4인방은 시즌1, 2를 통해 단련된 풍부한 경험과 예리한 촉을 바탕으로 복잡미묘한 사연을 센스있게 풀어내며 시간 순삭 꿀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때로는 고민에 대한 전문적인 솔루션보다 그저 들어주고 공감을 보내 주는 것만으로도 따뜻한 위로와 위안이 될 때가 있다"라며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과 함께 웃고 울고 대신 화도 내면서 타인과 자신의 답답한 마음을 털어버릴 수 있는 '내편하자3'를 통해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존재 자체만으로 속 든든한 편들러 MC 군단과 함께하는 통각마비맛 고민 토크쇼 ‘내편하자3’ 첫회는 17일(수) 0시에 공개되었고,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0시 U+모바일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