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경기일정] 맨시티 vs 레알 마드리드, 챔스 2차전…미리 보는 결승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현진 기자] 챔피언스리그(이하 UCL)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와 레알 마드리드가 4강 진출을 위한 마지막 관문을 앞두고 있다. 일각에서는 '미리보는 결승전'이라는 얘기도 나오는데.

8강 1차전에서 6골이 터지는 난타전 끝에 결국 승부를 가리지 못한 두 팀의 4강 진출 여부는 맨체스터에서 결정된다.

과연 맨시티와 레알 마드리드 중 준결승에 올라갈 팀은 어디일까. 18일 목요일 새벽 킥오프되는 23-24 챔피언스리그 맨시티 대 레알 마드리드의 8강 2차전, '미리보는 결승전'은 TV 채널 스포티비 프라임2(SPOTV Prime2)와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홈에서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앞둔 맨시티에 천군만마가 돌아온다. 지난 1차전 경기를 앞두고 구토 증세로 결장했던 더 브라위너가 복귀를 앞두고 있다.

팀 내 주포인 홀란드가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며 어려움을 겪었던 맨시티는 더 브라위너의 복귀가 매우 반갑다. 지난 시즌 UCL 4강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2경기 1골 2도움을 기록하는 맹활약 속 팀을 결승으로 이끈 더 브라위너가 다시 한 번 맨시티를 4강으로 이끌 수 있을까. 이외에도 부상 복귀를 앞둔 카일 워커가 비니시우스를 완벽히 봉쇄할지도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홈에서 펼쳐진 UCL 8강 1차전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한 레알 마드리드는 맨체스터 원정을 떠난다. 빠른 발과 뛰어난 드리블을 가진 비니시우스, 호드리구와 올 시즌 에이스로 거듭난 벨링엄 등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출격을 앞둔 상황이다. 올 시즌 세대교체에 성공하며 빅이어에 도전하는 레알 마드리드가 디펜딩 챔피언을 상대하는 가운데 지난 시즌 굴욕을 당했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 레알 마드리드의 '챔스 DNA'가 다시 한 번 발동할지 주목된다.

두 자리 밖에 남지 않은 UCL 4강행의 주인공은 어느 팀이 될지 많은 관심이 쏠리는 23-24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는 18일 목요일 새벽 4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미리보는 결승전' 맨체스터 시티와 레알 마드리드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2(SPOTV Prime2)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김민재의 출전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바이에른 뮌헨 대 아스날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시청 가능하다.

★국내외 주요 재테크 정보 'CBC뉴스 돈지뢰'에서 만나보세요

▮ CBC뉴스ㅣCBCNEWS 김현진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