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UNDER15', 글로벌 5세대 걸그룹 선발…만 3~15세 대상 오디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크레아 스튜디오가 최연소 글로벌 5세대 보컬 신동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UNDER15'를 론칭한다.

크레아 스튜디오는 '미스트롯' '미스터트롯'의 원조 기획자이자 K-트롯 오디션 장르를 방송계에 최초 도입한 서혜진 대표가 독립 후 설립한 제작사다. '불타는 트롯맨'과 '현역가왕' '한일가왕전'에 이르기까지, 참신한 기획과 탁월한 제작 능력으로 매 작품 시청률과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다.

조이뉴스24

언더15 [사진=크레아스튜디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레아 스튜디오가 2024년 하반기, 최연소 글로벌 5세대 신동 보컬 걸그룹을 탄생시킬 초대형 글로벌 오디션 'UNDER15' 제작에 나선다. 'UNDER15'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걸그룹으로 손꼽히는 뉴진스의 데뷔 나이 만 16.4세보다도 어린 만 3세에서 15세 이하의 전 세계 70여 개국 유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K-오디션이다.

인종과 국적, 장르를 불문하고 선별된 5세대 보컬 신동 걸그룹은 비주얼과 퍼포먼스, 가창력까지 갖춘 육각형 매력으로 K-POP의 새 역사를 쓰며 전 세계를 열광케 할 전망이다.

특히 'UNDER15'는 K-컬처의 핵심이자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K-트레이닝 시스템'을 거친 실력파 글로벌 10대 중에서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성장형 스타가 주는 감동을 선사할 'UNDER15' 우승자는 음악 유학 지원, 음반 발매, 각종 스핀 오프 쇼, 투어 콘서트 출연 등의 특전을 누리게 된다.

크레아 스튜디오는 "'UNDER15'는 K-오디션의 새로운 방향을 주도 중인 크레아 스튜디오의 색다른 도전이자 숙제와 같은 프로젝트"라며 "매 시대 신선한 붐을 이끌었던 10대 글로벌 스타들이 'UNDER15'을 통해 탄생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최연소 글로벌 5세대 보컬 신동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UNDER15'는 2024년 하반기 공개 예정이며, 4월부터 공개 모집을 시작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