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수)

이슈 영화계 소식

터프가이 이성민→'범죄도시' 박지환..대세 다 모인 '핸섬가이즈' '여름 개봉'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의 강력한 조합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오는 여름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이성민, 이희준을 비롯해, 충무로의 이목을 집중시킨 공승연, 영화를 보다 풍성하게 빛내 줄 박지환, 이규형까지 총출동해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남다른 코믹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우선 매 작품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성민이 터프가이 ‘재필’로 분한다. 여기에 장르를 불문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이희준이 그와 언제나 동행하는 ‘환장의 콤비’이자 섹시가이 ‘상구’ 역을 연기한다. 두 사람은 ‘재필’과 ‘상구’를 통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파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높인다.

드라마 [불가살], [소방서 옆 경찰서]와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등을 통해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재다능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 공승연은 대학생 ‘미나’를 연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범죄도시> 시리즈, <한산: 용의 출현> 등에서 등장만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박지환은 ‘최소장’으로 분한다. ‘최소장’과 언제나 함께하는 ‘남순경’ 역은 영화 <증인>, <노량: 죽음의 바다>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보이스 시즌4]에 출연,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고 있는 배우 이규형이 맡았으며 이름만 들어도 영화의 탄탄한 완성도를 기대하게 하는 배우들의 만남이 더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핸섬가이즈>는 지난해 천만 관객을 돌파한 <서울의 봄>을 비롯해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곤지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드라마, 범죄, 공포,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작품들을 제작한 ㈜하이브미디어코프에서 선보이는 코미디 영화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첫 신인 감독인 남동협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재기발랄한 연출력과 특별한 소재와 스토리,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의 시너지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감을 모은다.

색다른 매력으로 극장가에 코미디 열풍을 몰고 올 <핸섬가이즈>는 2024년 여름 개봉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