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Do or Die' 멜론 음원 스트리밍 2억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멜론 일간차트 188일 진입-주간인기상 4주 연속 1위
5월 스타디움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


더팩트

'Do or Die' 음원은 15일 현재 멜론 스트리밍 2억 회를 넘어섰다.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영웅시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가수 임영웅의 'Do or Die' 음원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에서 스트리밍 2억 회를 돌파하면서 폭발적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0월 9일 공개된 'Do or Die' 음원은 15일 현재 멜론 스트리밍 2억 회를 넘어섰다.

'Do or Die'는 멜론 일간차트 188일 연속 진입 중이며 주간 인기상 4주 연속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나날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Do or Die'는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를 석권했으며, 임영웅은 'Do or Die' 무대를 통해 눈부신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임영웅은 5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은 지난 10일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