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종합] '이동휘♥' 정호연 "오래된 커플일수록 데이트해야"…장기 연애 비결이었나 ('핑계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핑계고'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동휘와 장기 연애 중인 배우 정호연이 오래된 연인들의 필수 요건을 공개했다.

정호연은 13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 공개된 '핑계고' 영상에 출연했다. 이날 정호연은 '핑계고'에 대한 팬심을 나타냈다. 그는 "집에서 많이 안 나간다. 유튜브를 많이 본다. 제가 유재석 선배님 팬이라 선배님 나오는 걸 많이 보다 보니 알고리즘으로 '핑계고'가 계속 떴다"고 말했다.

정호연은 데이비드 베컴 감독과 영상을 찍었던 일화를 풀어놨다. 그는 "남자친구 이동휘가 너무 팬이다. '호연아, 사인 한 번만, 내가 뭔들 못 하겠니'라며 사인을 부탁했다. 베컴에게 사인을 요청했더니 너무 흔쾌하게 동영상을 찍자고 했다. 영상 메시지를 주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핑계고'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일은 이동휘의 친구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고. 그는 "이동휘가 기가 너무 살았다고 다음날 옷 선물을 해주고 한동안 저한테 사과도 하고 고맙다고 하고. 지금 제가 파워가 더 세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유재석에게 "요즘 데이트는 많이 안 하냐"고 물었다. 유재석은 "핑계 같지만 아이들을 돌보다 보니 데이트하기가 쉽지 않다"고 토로했다. 이에 정호연은 "오래된 커플일수록 데이트를 억지로라도 하는 게 좋다고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여기저기서 들었다. 이런저런 콘텐츠를 많이 보니까 넓고 얕은 지식이 많이 쌓였다"며 미소 지었다.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핑계고'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호연은 이동휘와 2015년부터 9년째 장기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정호연은 2010년 모델로 데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2021년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