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도경수, ‘Mars’로 봄 물들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경수가 새 미니 앨범 ‘성장’으로 돌아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봄을 채색한다.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의 전곡이 5월 7일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도경수가 그룹 엑소의 멤버이자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보여준 끊임없는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결정체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도경수의 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Mars’(‘마스’)는 미디엄 템포 팝 곡으로,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연인의 사랑 이야기를 담아 다채로운 감정을 선사한다. ‘Mars’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로 미니멀한 편곡과 감성적인 멜로디로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연인의 고민과 모든 걸 뛰어넘어 사랑하는 이에게 먼저 다가서겠다는 용기가 담겼다. 그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쏟아내는 사랑의 설렘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이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가운데,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발매 소식 이후 공개된 사진들이 도경수의 음악 여정을 시각적으로 담아내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첫 번째 사진에는 화려한 꽃을 가득 싣고 달리는 자전거가 담겨있다. 멈추지 않는 자전거처럼, 도경수의 음악적 행보 역시 자신만의 템포로 꾸준히 성장을 이뤄나간 터. 이에 한층 깊어진 감성과 함께 새롭게 시작될 그의 음악 여정에 팬들의 마음이 두근거리고 있다.

이어 두 번째 사진 속 도경수의 긱시크한 무드가 이목을 끈다. 그는 레트로 스타일의 안경과 프레피룩을 완벽하게 소화,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다시금 보여줬다. 특히 만면에 표정을 지운 채, 돋보기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그의 엉뚱한 면모에도 눈길이 닿는다.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타이틀곡 ‘Mars’에 대한 기대감도 끌어올린 도경수. 올봄 그가 들려줄 엉뚱하고도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에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최근 도경수는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BLOOM’(‘블룸’)의 계획을 발표하며, 아시아 11개 도시에서의 투어를 확정 지었다. 6월 서울을 시작으로 9월 싱가포르까지 이어질 이번 투어는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 발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많은 이목 집중되고 있다.

한편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내달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타이틀곡 외에도 완성도가 높은 곡들이 이번 앨범 내에 가득해 도경수가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 리스너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가 이어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