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OST강자' 크러쉬, 내달 단독 콘서트 개최…25일 일반예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 제공 = 피네이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크러쉬(Crush)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크러쉬는 내달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2024 CRUSH CONCERT 'May I be your May?'(2024 크러쉬 콘서트 '메이 아이 비 유어 메이?')를 개최한다.

피네이션은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에 텍스트 포스터를 게재하고 공연 개최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몽환적인 색감의 꽃 한 송이가 전면에 배치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열린 단독 콘서트 '2023 CRUSH CONCERT 'CRUSH HOUR : wonderego''('크러쉬 아우어 : 원더이고')를 비롯, 매해 연말연초 관객들을 만나왔던 크러쉬는 이번 공연에서 색다른 세트리스트와 다채로운 코너들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2012년 싱글 '레드 드레스'(Red Dress)로 데뷔한 크러쉬는 이후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등 히트곡을 연이어 탄생시키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티스트다. 그는 또한 드라마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 '눈물의 여왕' 등 다수의 작품 OST를 가창하며 ‘OST 강자’로 자리 잡기도 했다.

2019년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후에는 방송과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JTBC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 출연해 아티스트로서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꾸준히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직접 만나는 시간까지 가졌다. 특히 크러쉬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계속해서 규모를 키워가며 매년 기대를 더하고 있다.

지난해 크러쉬는 정규 3집 'wonderego'(원더이고)를 발매하며 깊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흠칫(Hmm-cheat)'과 '미워(Ego)'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차트 인했을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와 애플 뮤직 차트의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크러쉬의 단독 콘서트 '2024 CRUSH CONCERT 'May I be your May?''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25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