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I feel like 많이”…우아!에게도 봄바람이? 두근두근 ‘BLUSH’ [MK★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woo!ah!(우아!)가 컴백했다. 1년 5개월 만에 돌아온 우아!가 살랑살랑 봄바람을 타고 두근 거리는 설렘을 전한다.

woo!ah!(우아!)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LUSH(블러시)’를 발매했다.

지난 2022년 11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앨범 ‘Pit-a-Pat(핏어팻)’ 이후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BLUSH’는 오랜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woo!ah!(우아!)가 앞으로 그려나갈 활동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를 가득 담은 앨범이다.

매일경제

그룹 woo!ah!(우아!)가 컴백했다. 사진 = SSQ엔터테인먼트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BLUSH’는 미니멀하면서도 그루브한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적인 후렴구와 리드미컬한 구성이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K팝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전과 아이브, 뉴진스 등과 작업한 유명 작곡가 크리스틴 마리(Kristin Marie), 크리스틴 보건(Kristine Bogan) 등이 지원 사격을 펼치며 ‘Z세대 아이콘’ woo!ah!(우아!)와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다.

그간 넘치는 끼와 실력으로 개인 역량을 발휘해 온 woo!ah!(우아!)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와 한층 진화한 음악 세계를 펼친다. 특히 이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살랑거리는 마음을 표현한 듯한 안무가 더욱 진한 인상을 남긴다.

매일경제

그룹 woo!ah!(우아!)가 컴백했다. 사진 = SSQ엔터테인먼트


‘날 좋아한다는 그 말 / 오직 너만 do it right’ ‘I feel like 많이 / I feel like 많이’ ‘달콤히 녹아내려 와 / Got me like that’ 등의 다가온 사랑에 부끄러워 얼굴이 붉어질 정도로 설레면서도 적극적으로 용기를 낸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woo!ah!(우아!) 멤버들의 상큼하고 개성 있는 음색이 곡에 매력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볼거리가 가득하다. 힙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한 우아! 멤버들은 5인 5색 매력을 선보이며 수줍어하면서도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통통 튀는 안무가 볼거리를 더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