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결혼 발표’ 제아 문준영, 악플러에 뿔났다 “루머 유포 강력대응”[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결혼을 발표한 제국의 아이들 멤버 문준영이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한다고 밝혔다.

8일 문준영은 “평범하고 일반적이게 살고 싶은 아름다운 부부가 탄생하는 과정에 있다. 허위사실을 무단으로 배포한 고등학생들은 현재 고소했다. 현 상황에서도 고민이 많이 된다. 어린 학생들이기에..”라고 털어놨다.

이어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익명 커뮤니티에서 퍼져 나가고 있는 내용은 사실이 아닌 허위사실이며 허위사실 내용의 게시물들이 무분별하게 지금 퍼져나가 있다. 당사자인 저 문준영은 너무나 당황스러운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제국의 아이들 멤버 문준영이 악플러들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한다고 밝혔다. 사진=DB


“제 첫 번째 직업인 아이돌 그룹의 삶이 9명인 그룹이며, 9월 생일인 예비신부”라고 밝힌 그는 “이게 팩트”라고 강조하며 “인터넷상에 떠도는 악플, 허위사실 유포, 게시물들 포함하여 개인 ID, 익명성의 커뮤니티들을 상대로 무관용 원칙에 따라 선처 없이 강력 대응하겠다”며 법적대응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0년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문준영은 리더로서 임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과 함께 활동을 펼쳤다. 2020년 입대해 2022년 전역한 했으며, 그룹 활동을 마치고 사업가로 변신하기도 했다.

지난 2월에는 “저 드디어 ‘결혼이란 걸 하겠구나’하는 사람을 이제야 진짜 여자 사람을 만났다”며 결혼을 발표했다.

이하 전문.

자 이제 진실만을 말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문준영(이후)입니다.

평범하고 일반적이게 살고싶은 아름다운 부부가 탄생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허위사실을 무단으로 배포한 고등학생들은 현재 고소하였습니다.

현 상황에서도 고민이 많이 됩니다 어린 학생들이기에..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익명 커뮤니티에서 퍼져 나가고있는 내용은 사실이 아닌 허위사실이며 허위사실 내용의 게시물들이 무분별하게 지금 퍼져나가 있습니다.

당사자인 저 문준영은 너무나 당황스러운 상황입니다.

내용 확인 안하시고 올리신 분들께서는 허위사실 내용 다시 정정 보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첫번째 직업인 아이돌 그룹의 삶이 9명인 그룹이며, 9월생일인 예비신부..♥

이게 팩트입니다.

인터넷상에 떠도는 악플,허위사실 유포,게시물들 포함하여 개인 ID,익명성의 커뮤니티들을 상대로 무관용 원칙에 따라 선처없이 강력 대응 하겠습니다.

현 시각부로 “문준영”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결혼기사에 대하여 확인되지않은 사진과 글 배포시 (X(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등 각종SNS포함) 당사자의 동의없는 무단 게시글을 작성,배포할시 위와 같은 조치예정을 알려드립니다.+추가단어 ZE:A[제국의아이들]포함.

기존에 게시하였거나,현재 대한민국 시간 PM13:48분 기준으로 지금까지도 결혼기사 이후에 나온 확인되지않은 모든 DM,카카오톡 내용을 퍼뜨리고 남용하고있는 가해자를 알고 계신분들께서는 DM 부탁드립니다.

확인되지않은 어그로성의 이미지 파일들이 무자비하게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가십거리로만 생각하고 있는 이 상황에 있어서 정중히 확인되지않은 모든 사실들 그리고 익명성이 짙은 커뮤니티들 또한 모니터링이 되고 있음을 알리며, 간곡히 협조 부탁드립니다.

-(주)엑사엔터테인먼트, 레이크엔터테인먼트 대표 ZE:A[제국의아이들]리더 문준영 배상-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