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르노코리아, 르노 아르카나·뉴 르노 QM6 ‘초저리’ 할부 혜택 제공

헤럴드경제 서재근
원문보기

르노코리아, 르노 아르카나·뉴 르노 QM6 ‘초저리’ 할부 혜택 제공

속보
멕시코 동부에서 버스전복, 8명 사망 19명 부상
QM6 구매 시 최저 2.9% 부분 저리 할부 혜택

로고·상품명 변경 전 모델 XM3도 혜택 제공
뉴 르노 아르카나 주행 모습. [르노코리아 제공]

뉴 르노 아르카나 주행 모습. [르노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쿠페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뉴 르노 아르카나(구 XM3)와 중형 SUV 뉴 르노 QM6 구매 고객에게 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르노코리아는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뉴 르노 QM6 구매 시 최저 2.9% 부분 저리 할부(36개월, 퀘스트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엠블럼이 적용된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고객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중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뉴 르노 아르카나 또는 뉴 르노 QM6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2400명에게 르노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해당 모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왕복항공권(1명)과 딥디크 오드 퍼퓸 75mℓ(30명)를 증정한다.

기존 모델에 대한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여유롭고 안락한 내부 공간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은 중형 세단 SM6는 구매 시 최저 3.3%(36개월)의 부분 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고 및 상품명 변경 전 모델인 XM3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90만원의 현금 혜택 또는 최저 2.9%의 저리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QM6 기존 모델 역시 최대 140만원의 현금 혜택 또는 최저 2.9%의 저리 할부 혜택이 적용된다.

르노그룹 금융 관계사 모빌라이즈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MFSK)의 잔가보장플러스 할부 상품도 지속해서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뉴 르노 QM6와 SM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기존 SMART(스마트) 상품 대비 차량 가격의 3%를 추가로 유예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르노코리아는 이를 통해 고객이 기존보다 더 낮은 월불입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프랑스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담아낸 ‘일렉트로 팝’ 컨셉의 신차들을 고객들께서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의 르노코리아 영업담당들이 월 불입금 10만원대 상품 등 고객 맞춤형 최대 혜택 컨설팅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지난 3일 서울 성수동에 오픈한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사명을 ‘르노코리아’로, 공식 엠블럼을 다이아몬드 형상의 ‘로장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르노코리아는 로장주 엠블럼을 적용한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를 공개했다.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