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르세라핌 카즈하·日 앤팀 케이, 일본發 열애설 주인공…소속사 '묵묵부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카즈하와 日 그룹 '앤팀(&TEAM)'의 멤버 케이가 일본발 열애설에 휩싸였다.

오늘(3일) 정오,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은 르세라핌의 멤버 카즈하와 하이브의 일본 현지화 그룹 앤팀의 멤버 케이가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카즈하와 케이가 1년 정도 친분을 쌓아오다 2022년 여름 무렵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지난해 초 결별했으나 가을 무렵 다시 만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카즈하와 케이가 지난달 17일 일본 긴자에 위치한 고급 야키니쿠점에서 만나 2시간 가량의 데이트를 즐겼다고도 덧붙였다.

열애 보도와 관련해 사진은 공개하지 않았는데, 매체는 4일 발매되는 온라인판에서 카즈하의 상대에 대해 특종 사진과 함께 보도한다"고 예고했다.

이와 관련해 YTN은 르세라핌의 소속사 쏘스뮤직에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고 있다.

카즈하는 2022년 르세라핌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Antifrragile', 'Unforgiven', 'Easy'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사진출처 = OSEN/앤팀 공식 인스타그램]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