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라이즈, 6월 신보 '라이징'으로 컴백···'사이렌' 싱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즈(RIIZE)가 컴백 전 타임라인을 오픈했다.

3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0시 라이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이 공개됐다. 타임라인에는 개성 있는 플로팅 아트워크와 스크롤에 따라 전환되는 상승 모션이 어우러진 배경 속 라이즈의 새로운 싱글, 앨범, 팬콘 투어를 잇는 주요 활동 및 콘텐츠 스케줄이 담겨 있다.

특히 라이즈는 이번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에 따른 모든 활동의 테마를 ‘허슬(HUSTLE)’로 설정하고 지금까지 이뤄온 것을 넘어 다음 목표를 향해 몸을 사리지 않고 과감히 도전하겠다는 마음가짐을 담았다. 이를 라이즈만의 허슬 표현법인 ‘라이징(RIIZING)’으로 정의하고 올해 한 팀으로서 함께 하는 매 순간 ‘성장과 실현’을 만들어 나아갈 전망이다.

라이즈는 오는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라이징’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오늘 낮 12시 퍼포먼스 싱글 ‘사이렌(Siren)’을 시작으로, 18일 프롤로그 싱글 ‘임파서블(Impossible)’, 29일 수록곡 3곡을 순차 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선다.

가장 먼저 릴리즈되는 퍼포먼스 싱글 ‘사이렌’은 라이즈가 정식 데뷔 전 패기 넘치는 출사표를 던지듯 1분 가량의 퍼포먼스 비디오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곡이다. 전 세계에서 쇄도한 정식 음원 요청에 힘입어 마침내 세상에 나오는 풀버전 역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라이즈는 2023년 9월 첫 싱글 앨범 ‘겟 어 기타(Get A Guitar)’로 데뷔와 동시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고 국내외 각종 차트를 휩쓰는 등 주목 받는 신인으로 떠올랐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