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20kg 감량' 이장우, 다이어트 맞네…정준하 "얼굴 핼쑥해" 감탄 (정준하하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이장우가 다이어트 후 핼쑥해진 얼굴을 드러냈다.

28일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에는 '??? : 이런거는 계속 소비해서 발전 시켜야해요. 이장우, 조정식과 함께한 라멘 맛집 부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준하는 이장우를 비롯한 지인들과 함께 연남동의 한 라멘집을 찾았다.

이장우가 "배고파 죽겠잖아. 왜 이렇게 늦게 오셨어요"라며 화면 안으로 불쑥 들어오자 정준하는 "얼굴 핼쑥해진 것 봐"라며 놀라워했다.

라멘집에 입성한 이장우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3주 간"이라며 다이어트를 다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준하가 "내가 식당 오라고 한 게 아니라 네가 온 거다"라고 하자 이장우는 "여기를 안 오면 안되죠"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이장우와 정준하는 라멘 먹방을 선보였다. 이장우는 "형님이 알려주신 오사카에서 라면을 먹었다. 그게 내 인생 라멘이다"라고 떠올렸다.

그는 "내가 요즘 매출이 좀 줄었다"라며 "이런 걸 사람들이 소비해야 한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자 정준하는 "요식업은 1~2월이 원래 비수기다. 그런데 요즘은..(매달이 비수기)" 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보디 프로필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진행 중. 현재 100kg의 몸무게에서 80kg 대에 진입했다.

사진=정준하하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