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20kg 감량' 이장우, 다이어트 맞네…정준하 "얼굴 핼쑥해" 감탄 (정준하하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20kg 감량' 이장우, 다이어트 맞네…정준하 "얼굴 핼쑥해" 감탄 (정준하하하)

속보
코스피, 4900선 재탈환…상승 전환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이장우가 다이어트 후 핼쑥해진 얼굴을 드러냈다.

28일 유튜브 채널 '정준하하하'에는 '??? : 이런거는 계속 소비해서 발전 시켜야해요. 이장우, 조정식과 함께한 라멘 맛집 부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준하는 이장우를 비롯한 지인들과 함께 연남동의 한 라멘집을 찾았다.

이장우가 "배고파 죽겠잖아. 왜 이렇게 늦게 오셨어요"라며 화면 안으로 불쑥 들어오자 정준하는 "얼굴 핼쑥해진 것 봐"라며 놀라워했다.

라멘집에 입성한 이장우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3주 간"이라며 다이어트를 다짐했다.



정준하가 "내가 식당 오라고 한 게 아니라 네가 온 거다"라고 하자 이장우는 "여기를 안 오면 안되죠"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이장우와 정준하는 라멘 먹방을 선보였다. 이장우는 "형님이 알려주신 오사카에서 라면을 먹었다. 그게 내 인생 라멘이다"라고 떠올렸다.

그는 "내가 요즘 매출이 좀 줄었다"라며 "이런 걸 사람들이 소비해야 한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자 정준하는 "요식업은 1~2월이 원래 비수기다. 그런데 요즘은..(매달이 비수기)" 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보디 프로필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진행 중. 현재 100kg의 몸무게에서 80kg 대에 진입했다.

사진=정준하하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