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한소희 측 "드릴 입장 없다, 죄송"…'혜리 저격' SNS에 난감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한소희가 연인 류준열의 전 여자친구인 혜리를 저격한 SNS 글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을 전했다.

29일 한소희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새벽 올라온 SNS 글 논란과 관련해 "드릴 입장이 없다. 죄송하다"고 말을 아꼈다.

앞서 한소희는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한소희는 재차 류준열과의 환승 연애인지에 대해 해명하며 혜리를 비난하기도.

한소희는 2023년 11월, 사진전에서 류준열과 처음 만났다고 강조하며 "정확히 초면이다. 그 전부터 친분이 있었네라는 말도 안 되는 댓글들은 무시하겠다. 공석, 사석에서도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하거나 중간에 아는 사람도 일절 없었을 뿐더러 집에 있는 곰도 2021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했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히 작년에 헤어진 것 맞다. 서로의 안녕과 건강을 빌며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한 것이 사실"이라며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시기를 재차 언급했다.

뿐만 아니라 한소희는 "제가 이해가 안 되는 건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 왜 재회의 목적이 아닌 문자 내용을 마치 미련이 가득한 문자 내용으로 둔갑시켜 4개월 이후 이루어진 새로운 연애애 환승이란 타이틀을 붙여놓고 아무런 말씀도 안 하시는지"라며 혜리를 저격하기도 해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