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하이드’ 총 쏘고 격투극 벌인 이무생…3·4회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하이드’ . 사진 ㅣ쿠팡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 3, 4화 예고편 및 스틸이 공개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

죽은 성재(이무생)가 살아있다는 암시를 하며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린 가운데, ‘문영’(이보영)의 시간은 낮과 밤의 경계없이 진실을 향해 사건을 추적하며 정신없이 흘러간다.

진실의 단서를 찾기 위해 만난 ‘진우’(이민재)와 ‘마강’의 이야기 속 ‘문영’의 당황한 표정, 친절한 이웃 ‘연주’(이청아)가 지은 미소의 의미와 다시 나타난 ‘성재’(이무생)와 ‘진우’의 몸싸움은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엮여 있을지 기대감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총기 사고 현장을 목격하는 ‘문영’으로 시작, ‘진우’가 범인을 ‘성재’라고 말하자 믿지 못하는 ‘문영’은 과연 누구를 믿게 될 것인지, ‘성재’와 마주치게 될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어 ‘문영’이 알지 못했던 ‘성재’의 의문스러운 행동들까지 점점 드러나며 좌절하는 ‘문영’의 모습에서 “제가 알아낼 겁니다”는 대사와 함께 강단있는 모습으로 뒤바뀐 ‘문영’의 모습은 앞으로 전개될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하이드’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