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170cm·47kg' 윤혜진, 슬림 몸매 이유 있었네… "가족들 음식 차려주고 맛만 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 영상 화면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엄태웅의 아내이자 전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식단을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언니가 먹는 식단 내놔요!! 관리 때도 좋지만 이건 맨날 먹기 ssap 가능'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윤혜진은 "맨날 밥을 하는데 언니는 안 먹는 것 같아요. 가족들 해주고 보통 맛만 보는데, 주로 제가 먹는 거를 가끔씩 올려드리면 관리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하시는 거예요"라며 "저는 이번에 아는 언니 집에 놀러 갔다가 지중해식 그릭 샐러드를 얻어먹고 너무 맛있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레시피를 물어봤더니 정확하게 계량을 못하겠다고 했는데, 선수니까 적당히 하신 거죠. 근데 얼마 전에 인스타그램에 레시피가 올라왔다. 그래서 제가 바로 가져왔다. 이거는 너무 맛있고, 살 안 찌고, 건강한 레시피다"라고 말했다.

텐아시아

사진 =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 영상 화면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혜진은 "오이 두 개, 레몬 한 개, 양파 반 개, 이거 되게 핵심이에요. 딜이 있어야 한다. 딜의 향이 중요하다. 다른 것으로 대체할 수 없을 정도로 꼭 필요하다. 퀴노아, 렌틸콩, 병아리콩,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페타치즈, 꿀은 아카시아 꿀을 넣는 게 맛있다. 올리브 블랙, 양파 플레이크 등이 들어간다"라며 재료를 소개했다.

앞서 윤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날씬한 몸매 비결에 대해 밝힌 바 있다. "엄청나게 먹지는 않고 하루 한 끼 먹는다. 한 끼도 안 먹을 때는 군것질을 한다. 근데 이게 발레단 생활부터 습관 된 거라 갑자기 따라 하시면 안 된다"라며 조언을 건넸다.

또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키는 170cm다. 몸무게는 내가 현역 발레리나 였던 것을 항상 염두에 달라. 47kg 정도다"라고 키와 몸무게를 밝힌 바 있다.한편 윤혜진은 지난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해 슬하에 딸 지온 양을 두고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