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 씨가 사생활 논란 후 3년 만에 예능으로 복귀한다.
E채널·SBS Plus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가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게스트 김선호 씨가 '먹보 형아' 김준현, 문세윤 씨와 함께 태국으로 떠난다. 특히 문세윤 씨와는 과거 KBS '1박2일'에서 호흡을 충분히 맞췄던 상태라 이들의 재회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인 김선호 씨는 "시즌1을 재밌게 봤다. 세윤이 형에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같이 가고 싶어요'라고 말했던 것이 현실로 이뤄질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웃었다.
평소 하루에 6시간을 걸을 정도로 걷기가 취미인 김선호 씨는 "태국 여행 중에도 많이 걸었다. 형들이 예능 체력이 뛰어나셔서 함께 걸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먹보형'을 통해 평소 꿈꿔왔던 '여행 버킷 리스트'가 실현됐는지 묻자 "현지 시장을 가거나 그 지역의 유명한 음식을 먹는 것이 버킷리스트였다. 이번 여행은 그 버킷리스트를 충분히 이루고 온 여행이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사람들이 많은 시장에 가서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대화를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갖고 왔다"며 즐거움을 전하는 한편 "옆 테이블 친구들이랑 대화도 하면서 보낸 시간도 기억에 많이 남는다"며 여행지에서 만난 특별한 인연도 떠올렸다.
제작진은 "김선호가 '절친 형'인 문세윤은 물론 푸근한 매력의 소유자인 김준현과 함께 태국 여행 내내 완벽한 합을 이루며 막내둥이 역할을 제대로 해줬다"고 전했다.
앞서 2021년 김선호 씨는 전 여자친구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고정 출연 중이던 '1박2일', 차기작 '도그데이즈', '2시의 데이트'에서 하차했다.
이후 예능 출연은 논란 후 약 3년 만이다. 본업인 연기도 놓지 않았다. 2022년 연극 '터칭 더 보이드'로 대중 앞에 섰으며 지난해 6월 영화 '귀공자'로 스크린 데뷔를 마쳤다. 또 배우 문가영 씨와 함께 5일 발매된 대성 씨의 신곡 'Falling Slowly(폴링 슬로우리)'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한편 '먹고 보는 형제들2' 첫 회는 오는 25일 오후 8시 방송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