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영현 "교정기 착용 중…둘째 낳고 잇몸 내려와" 토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8일 채널S·E채널 '놀던언니2' 방송

뉴스1

사진=채널S·E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이지혜와 이영현이 두 아이의 엄마로서 진한 공감을 나눈다.

19일 오후 8시 40분 방송하는 채널S·E채널 예능 프로그램 '놀던언니2' 2회에서는 새 멤버 합류와 더불어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첫 MT에 나선 채리나, 이지혜, 이영현, 아이비, 나르샤, 초아 6명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언니'들은 유격 훈련장에 도착한다. 알고 보니 이번 MT 콘셉트는 모두의 초심 회복을 위한 '멘탈 트레이닝' 코스였다. 여기에 '강철부대'로 알려진 방송인 겸 대학 교수 최영재까지 '멘탈 마스터'로 나서자 살벌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예상치 못한 혹독한 훈련에 '언니'들은 당황하고 휴식 시간에 '뽀글이 타임'을 가지면서 허기진 배를 채운다. 특히 이영현은 "너무 배가 고팠다"라며 '뽀글이' 라면을 두 봉지나 흡입하는데 얼마 후 "지금 내가 라면 두 개 먹은 것도 (카메라에) 다 찍힌 거냐?"라고 뒤늦게 알아채 웃음을 안긴다.

그런 뒤, 이영현은 "현재 교정기를 착용 중"이라고 돌발 고백하고, 이에 이지혜는 "왜 갑자기 교정을 하냐?"라고 묻는다. 이영현은 "첫째를 낳고 잇몸이 무너졌는데, 둘째 출산 후에는 아예 (잇몸이) 내려와 버렸다"라고 털어놓는다. 급기야 이영현은 "첫째가 내 치아를 가져갔고 둘째는 내 눈을 가져갔다"고 토로한다.

이에 이지혜는 "나도 원래 발뒤꿈치가 뽀송뽀송했는데 아이 둘 낳고 현무암이 됐다"라고 공감해 웃음과 슬픔을 유발한다. 그럼에도, 이지혜와 이영현은 "괜찮다, 그만큼 소중한 걸 얻었으니까"라며 애틋한 모성애를 드러낸다. 채리나는 "난 우리 부모님한테 그런 마음"이라며 "부모님을 위해서라면 내가 문드러져도 상관없다"라고 해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놀던언니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