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홍진호, 10살 연하♥와 축복 속 결혼 "행복하게 바르게 잘 살겠다"[전문]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홍진호, 10살 연하♥와 축복 속 결혼 "행복하게 바르게 잘 살겠다"[전문]

속보
오태완 의령군수 '무고' 2심서 직 유지형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이자 포커플레이어 홍진호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홍진호는 17일 오후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서 무사히 결혼식을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너무 "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홍진호는 이날 서울 모처에서 10살 연하의 연인과 3년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황제성이, 축가는 가수 존박이 맡았다. 그는 포커 대회 우승 상금으로 일시불로 신혼집을 마련했다는 에피소드를 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홍진호는 "흔쾌히 사회를 맡아준 제성이와 축가를 해준 존박 너무너무 고맙고 옛 프로게이머 동료들 포커쪽 많은 지인들과 군대 동기들, 그리고 기대도 못했던 런닝맨 형동생 분들과 배텐가족.. 희철이 넉스 출구 김광진 선배님 한이 혜린.. 기타 등등 미안…그리고 많은 방송동료들과 관계자 분들. 내 주변의 많은 멋진 사람들"이라고 하객들에게 하나하나 감사를 전했다.

홍진호는 이어 "제가 부족해 미처 연락을 먼저 못드린 것도 몸둘 바를 모르겠는데 너무 많이 먼저 축하를 해주셔셔.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드네요!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그리고 바르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하며 스타덤에 오른 홍진호는 은퇴 후 '더 지니어스' '크라임씬' 등에 출연하는 등 방송 활동으로 인지도를 더욱 넓혔다. 현재는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 중이다. 누적 상금이 30억 원이 넘는다고 언급한 바 있다.


다음은 홍진호의 결혼 소감 전문이다.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속에서 무사히 결혼식을 잘 마치게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흔쾌히 사회를 맡아준 제성이와 축가를 해준 존박 너무너무 고맙고 옛 프로게이머 동료들 포커쪽 많은 지인들과 군대동기들 그리고 기대도 못했던 런닝맨 형동생분들과 배텐가족..희철이 넉스 출구 김광진선배님 한이 혜린.. 기타등등 미안…그리고 많은 방송동료들과 관계자분들. 내 주변의 많은 멋진사람들.


제가 부족해 미처 연락을 먼저 못드린것도 몸둘바를 모르겠는데
너무 많이 먼저 축하를 해주셔셔.
앞으로 정말 열심히 잘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드네요!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그리고 바르게 잘 살겠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