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CBC뉴스 언론사 이미지

라이즈 앤톤, 일반인과 열애설...상대女 '입 열었다'

CBC뉴스
원문보기

라이즈 앤톤, 일반인과 열애설...상대女 '입 열었다'

서울맑음 / -3.9 °

[CBC뉴스] 그룹 라이즈 앤톤이 일반인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상대 여성이 직접 해명에 나섰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앤톤이 휴가차 방문한 미국 뉴저지에서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확산됐다.

이후 사진 속 여성 A 씨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A 씨는 "지난달 앤톤이 휴가차 뉴저지에 왔을 때 찍힌 사진에 관해 이야기한다"며 "이 사진으로 인해 앤톤과 제가 데이트했다는 수많은 추측이 나왔지만 저는 단 한 번도 그와 데이트하거나 연애 감정을 가진 적이 없다. 열애가 절대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이어 "앤톤과 저는 어릴 적부터 친구였다. 나머지 사진을 보시면 저희끼리 친했던 다른 친구들과 무리 지어 만났고, 만났던 날 내내 저희는 친구들 모두와 함께 있었다"라고 해명했다.

A 씨는 "앤톤은 일 년에 한 번 집에 귀국하기도 어려운 상황이다. 이번은 그가 귀국한 첫해였다"며 "제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이렇게 큰 파장을 불러일으킬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 이 사진으로 인해 근거 없는 추측을 하지 말아달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앤톤은 가수 겸 작곡가 윤상의 아들이다. 그는 지난해 9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라이즈로 데뷔했다.

앤톤이 속한 라이즈는 오는 5월 첫 팬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스타 인기투표. 국민 투표앱 '네티즌 어워즈'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