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먹보형2' 김선호, 꾸안꾸 공항룩…김준현·문세윤 '하트눈' 발사한 '막내둥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먹고 보는 형제들2' 막내둥이가 된 배우 김선호의 '꾸안꾸 공항룩'이 포착됐다.

13일 SBS Plus, 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는 김준현, 문세윤과 첫 게스트 김선호와 반가운 출국 쓰리샷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지난달 2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으로 출국했다. '태국 삼총사'가 된 세 사람은 각자 배낭을 메고 손에는 셀프캠을 든 채 여행을 앞둔 설렘을 드러내는 모습.

김준현, 문세윤과 김선호는 편안한 공항 패션을 선보여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김선호는 오랜만에 예능으로 해후한 '찐친 형' 문세윤, '푸근한 형' 김준현과 만남에 연신 '멍뭉 미소'를 날렸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 역시 '막내둥이' 김선호의 합류에 '하트 눈'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 공항을 활보하며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세 사람의 모습이 '먹보형2'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제작진은 "'올라운더' 예능인 김준현, 문세윤이 '먹보형'을 통해 예능에 컴백하는 김선호와 함께 해외의 먹거리, 볼거리를 온몸으로 부딪치며 즐기고, 이를 고스란히 안방극장에 소개할 계획"이라며 "'먹잘알' 형들과 '순수 뽀짝' 막내 김선호의 진짜 라이브한 먹부림 태국 여행기를 본방송을 통해 꼭 함께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먹보형2'는 25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