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중학생 인강 엠베스트, 특목고 기출 및 면접 대비 ‘프라임 특목반’ 콘텐츠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변화하는 입시 제도와 교육 환경 속에서 특목고 및 자사고 진학에 대한 관심이 높다.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1위(2016~2022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업체 공시 매출 비교 및 주요 중등 인강 누적 성적 장학생 배출 데이터 비교 기준) 엠베스트는 입시 전문 메가스터디교육의 노하우를 그대로 녹인 ‘프라임 특목반’을 운영하며 특목고, 자사고 목표 학생들의 성공적인 진학을 돕고 있다.

엠베스트의 특목 콘텐츠는 누적 합격생 1만 명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 구성돼 2023학년도에만 특목‧자사고 합격자 수 1,364명(2022년 엠베스트 서비스, 강좌, 종합반, 컨설팅 학원 이용자 중) 및 11년 연속 합격생 수 증가(2012~2023학년도 연도별 특목/자사고 합격자 수 비교) 등을 기록하며 콘텐츠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프라임 특목반은 특목고‧자사고 입시 준비에 필요한 콘텐츠와 서비스가 종합적으로 제공된다.

영재학교‧과학고 대비 기출문제 풀이, 학교별 예상 문제, 약점 공략 등 입시 대비 실전 강좌와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학교별 파이널 강좌 등의 프라임 특목반 전용 강좌, 영재고 모의고사, 기출문제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에 더불어 입시 전문 교육을 수료한 컨설턴트 5인의 체계적인 학습 및 입시 컨설팅도 제공된다.

컨설턴트는 학교 유형별 합격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생부 평가‧관리 프로그램 △학교별 입시 전략 특강 △자기소개서 △면접 컨설팅 등을 제공하면서 정확한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특목고‧자사고 합격 목표를 달성한 학생에게는 1인당 최대 130만 원의 장학금(중3 기준)을 현금으로 지급해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오랫동안 실전 경험을 쌓은 입시 전문 강사진과 메가스터디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합격 전략 로드맵을 제시하고, 실적을 통해 콘텐츠의 힘을 증명하고 있다”면서 “누적 합격생 1만 명 이상의 기록을 세운 엠베스트의 특목 콘텐츠로 특목고, 자사고 진학의 목표를 실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새 학기를 맞이한 중학생들을 위해 교과서 출판사별 내신 강좌와 수행평가, 북클럽 등을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