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롯데백화점, 레고(LEGO) 릴레이 팝업 ‘레고 러빙 유’ 진행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롯데백화점, 레고(LEGO) 릴레이 팝업 ‘레고 러빙 유’ 진행

속보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서 불…대응 1단계 발령
동탄점 1층에서 진행 중인  레고 러빙 유_ 팝업 전경. 사진 |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에서 진행 중인 레고 러빙 유_ 팝업 전경. 사진 | 롯데백화점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롯데백화점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레고 러빙 유’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키덜트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2014년 약 5000억원 규모였던 국내 키덜트 시장이 2020년 1조 6000억원까지 커졌으며, 향후 최대 11조원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한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키덜트족을 겨냥한 ‘레고 러빙 유’ 릴레이 팝업을 동탄점(3/8~24), 김포공항점(3/29~4/14)에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체험 콘텐츠와 어덜트 및 기프트 상품 50종, 한정판 레고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에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과 함께 꽃꽂이 체험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레고 꽃 관련 제품을 포함해 4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미니 꽃다발 만들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꽃꽂이 화병 만들기’ 체험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1인당 최대 30분의 시간이 소요되며 시간대별로 5~7팀으로 한정해 진행한다.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레고 꽃꽂이 클래스도 롯데문화센터와 연계해 진행한다. 레고 꽃을 활용해 ‘플라워 기프트 박스’, ‘반짝이는 라탄 조명 화병 만들기’ 등 다양한 클래스를 동탄점, 김포공항점에서 진행한다. 접수는 팝업 기간 동안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인생샷을 위한 5가지 테마의 쇼룸도 선보인다. 레고의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의 메인인 ‘보태니컬’ 테마와 함께 영화, 여행, 자동차, 클래식을 테마로 공간을 조성했다. 쇼룸에서는 12종의 레고 스토어 단독 전시 제품과 총 50여 종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태연 롯데백화점 키즈(Kids)팀 바이어는 “레고의 주 고객인 아이들뿐만 아니라 가족과 연인들까지 즐길 수 있는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특별한 체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테마의 팝업과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