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마라왕비빔면'… 마라시장 공략
LG생건,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 출시
"동원참치와 갤럭시 버즈의 신선한 만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동원F&B는 삼성전자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 3종을 출시했다. 갤럭시 버즈 동원참치 케이스는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와 고추참치, 참기름 참치캔 동원맛참의 제품 디자인을 각각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구현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동원참치를 대표하는 노란색과 동원맛참의 비비드한 오렌지 색상이 적용됐다. 이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2 프로를 비롯해 갤럭시 버즈 FE, 갤럭시 버즈2, 갤럭시 버즈 프로,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호환되며 유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비빔면 명가 팔도가 만든 신제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팔도는 '팔도마라왕비빔면(이하 마라왕비빔면)'을 출시한다. 마라왕은 핵심 재료인 마라와 최고를 의미하는 '왕'의 합성어로 팔도가 새롭게 선보이는 자체 라면 브랜드다. 신제품 콘셉트는 '쿨(Cool)한 마라맛'이다. 이를 위해 팔도 연구진은 차가운 면과 잘 어울리는 한국식 마라 분말스프를 개발했다. 산초와 베트남 하늘초를 배합해 평소 향신료에 익숙지 않아도 즐길 수 있다. 마라왕비빔면은 비빔장 특유의 감칠맛과 함께 혀끝에 남는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차갑게 헹군 면에 액상 비빔장, 마라 분말스프를 함께 넣어 비벼 먹으면 된다. 제품은 이날 오후 온라인몰 11번가 선 공개를 시작으로 채널별 순차 오픈한다.
"선케어에 '수분장벽' 개선 효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휘(OHUI)는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를 출시했다.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SPF 50+/PA++++)는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면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수분 장벽과 피부 결을 개선하고 모공까지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선(Sun) 제품이다. 기존 데이쉴드 선 제품의 핵심 성분인 크리신 프로™에 엑토인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엑토 히알루키퍼 컴플렉스'를 새롭게 추가해 보습과 진정,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오휘 데이쉴드 선퀴드는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로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 열감도 개선해준다. 초저점도 제형으로 끈적이지 않는 데다 백탁 현상도 없어 팔과 다리, 어깨, 등까지 외부로 노출되는 피부에 가볍게 바를 수 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