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동훈, '험지' 수원 찾아 표밭갈이…시장 등 방문

연합뉴스 홍준석
원문보기

한동훈, '험지' 수원 찾아 표밭갈이…시장 등 방문

속보
법원, 고려아연 손 들어줘…영풍·MBK 신주발행금지 가처분 기각
만두 시식하는 한동훈 비대위원장(청주=연합뉴스) 천경환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오전 청주 육거리시장을 방문, 만두를 시식하고 있다. 2024.3.5 [공동취재] kw@yna.co.kr

만두 시식하는 한동훈 비대위원장
(청주=연합뉴스) 천경환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오전 청주 육거리시장을 방문, 만두를 시식하고 있다. 2024.3.5 [공동취재] kw@yna.co.kr



(서울=연합뉴스) 홍준석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7일 경기 수원시를 방문해 총선 표심 잡기에 나선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후 영통구청 사거리에서 거리 인사를 한 뒤 못골시장으로 자리를 옮겨 상인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어 정자시장과 권선구 금곡동에서 시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수원은 지난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이 5개 지역구에서 모두 승리한 지역으로 '보수 험지'로 분류된다.

이번 총선에는 김현준 전 국세청장(수원갑), 홍윤오 전 국회사무처 홍보기획관(수원을), 방문규 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수원병), 이수정 경기대 교수(수원정)가 후보로 나서 당선을 노리고 있다. 박재순 예비후보와 김원재 예비후보가 경선 중인 수원무 후보는 오는 9일 결정된다.

한 위원장은 오는 8일에는 경기 성남시와 용인시로 향한다. 지난 4일에는 충남 천안시를, 전날은 충북 청주시를 찾았다.

honk0216@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