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조정석, 넷플릭스 손잡고 가수 데뷔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원군으로 나선 정상훈·문상훈
조정석, 양정우 PD와 8년 만 호흡
한국일보

조정석이 넷플릭스에서 가수 데뷔를 한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이 넷플릭스에서 가수 데뷔를 한다.

넷플릭스 '신인가수 조정석' 측은 4일 조정석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조정석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으로 대중을 만나왔다.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한 그는 '헤드윅'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다재다능한 매력은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도 빛을 발했다. 조정석은 영화 '엑시트' '관상' '건축학 개론',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슬기로운 의사생활' '녹두꽃' 등 장르를 넘나들며 사랑받고 있다.

이러한 조정석은 넷플릭스와 함께 가수 데뷔를 준비한다.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20년 차 배우 조정석을 위해 든든한 지원군도 출격한다. 일 벌이기 좋아하는 친한 형 정상훈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나선다. 여기에 문상훈도 가세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돕는다. 세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레전드 아티스트들의 자작곡 평가부터 앨범 콘셉트 기획, 파격적인 프로모션까지 배우 생활 20년 인맥과 공력을 총동원한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가 스펙터클하게 펼쳐진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시리즈의 양정우 PD가 연출을 맡았다. 양정우 PD는 조정석 정상훈과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이후 8년 만에 호흡을 맞춘다.

조정석의 싱어송라이터 도전기 '신인가수 조정석'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