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블랙핑크 리사, 샤이니·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서 포착…무슨 사이길래 [TEN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텐아시아

/ 사진=샤이니 인스타그램



그룹 블랙핑크가 '따로 또 같이' 행보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리사의 근황이 전해졌다.

3일(현지 시간) 리사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싱가포르 콘서트를 관람했다. 이날 리사가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돼 SNS 상으로 확산된 것.

이에 따르면 리사는 친구와 함께 콘서트를 관람했다고. 리사는 테일러 스위프트 노래 '돈트 블래임 미'(Don't Blame Me)에 맞춰 춤을 추기도 자신을 알아본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또한 리사는 샤이니의 싱가포르 콘서트에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2일 리사는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샤이니의 여섯 번째 투어 '퍼펙트 일루미네이션'(PERFECT ILLUMINATION) 싱가포르 공연에 참석했다.

이후 샤이니의 공식 SNS에는 샤이니 멤버 민호, 키 태민과 리사가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리사는 샤이니의 상징색인 민트빛 옷차림과 연한 메이크업을 한 채로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해 12월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에 한해 전속계약을 맺고 따로 또 같이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달 리사는 개인활동을 위한 회사 LLOUD를 설립했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암시했다. 그는 미국 HBO 히트작 시리즈 '더 화이트 로투스' 시즌3에도 출연이 확정되며 배우로서의 활동도 예고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