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김호중 팬카페, ‘더 심포니’ 기념 쌀 10톤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쌀 10톤을 기부한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사진ㅣ생각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가 ‘더 심포니’를 기념하며 쌀화환을 기부했다.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는 2일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개최를 기념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쌀 10톤을 기부했다.

‘트바로티’는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를 축하하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000kg의 쌀 10톤을 전달, 스케일부터가 다른 선행을 보여줬다.

통 큰 기부로 공연 전부터 훈훈함을 더한 ‘더 심포니’는 김호중이 국내 가수 중 최초로 KBS 8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클래식 단독쇼로, 명품 보이스의 소유자 김호중의 웅장한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김호중의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는 이번 기부뿐만 아니라 앞서 산불 피해와 집중호우 피해 지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쭉 이어오고 있다. ‘트바로티’의 선한 영향력이 귀감이 되고 있는 가운데,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를 향한 기대감도 쏠리고 있다.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가 함께하는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는 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며, 오는 16일 오후 9시 15분 KBS2 ‘김호중 The Symphony’로 만나볼 수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