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재욱, 환승연애 의혹 터졌다…“대세 A 여배우랑 사귀었는데”[TEN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텐아시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재욱이 에스파 카리나와 열애중인 가운데 환승연애 의혹에 휩싸였다.

앞서 지난 27일 이재욱과 카리나 양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재욱과 카리나는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브랜드 컬렉션에 동반 참석하며 인연을 맺었고, 주로 집 근처와 주택가 공원에서 산책하며 마음을 나눠온 것으로 알려진다.
텐아시아

텐아시아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이재욱이 지난해 12월까지도 대세 여배우 A씨와 교제중이었다는 이야기가 흘러나왔다. 업계에서 역시 이재욱이 A 여배우와 1년 이상 교제했으며 카리나를 만난 1월과 기간상 크게 차이가 없다는 의혹이 터져나왔다.

진실은 이재욱 본인만이 알겠지만, 새 작품 '로얄로더'가 지난 28일 첫 공개된 상황에서 해당 논란은 배우에 타격이 적지 않다. 배우의 사생활 논란이 작품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다. 극중 이재욱이 살인자의 아들 한태오, 이준영이 재벌가의 혼외자 강인하, 홍수주가 빚쟁이의 딸 나혜원으로 분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