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조은정 기자]NCT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Perfume’(퍼퓸) 발매 기념 론칭쇼 포토콜 행사가 1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열렸다.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은 매혹적인 타이틀 곡 ‘Perfume’을 비롯해 ‘Kiss’(키스), ‘Dive’(다이브), ‘Strawberry Sunday’(스트로베리 선데이), ‘후유증 (Can We Go Back)’, ‘안녕 (Ordinary)’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NCT 도재정 재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4.16 /cej@osen.co.kr |
[OSEN=김나연 기자] NCT 재현이 흙수저 학폭 피해자가 된다.
29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새 드라마 ‘너 믿는다’ 주연으로 NCT 재현이 물망에 올랐다.
‘너 믿는다’는 강자에 대항하는 약자의 각성과 성장을 다룬 작품. 작중 재현은 흙수저 학폭 피해자 서일남 역으로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총 8부작으로 예정된 ‘너 믿는다’는 최근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의 제작에 참여한 메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을 맡아 올 상반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편성은 미정이다.
한편 재현은 지난 2016년 NCT 멤버로 데뷔했다. 지난 2021년에는 KBS2 드라마 ‘디어엠’ 출연 소식을 전하며 연기 활동을 시작, 최근에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6시간 후 너는 죽는다’에 캐스팅되며 스크린 데뷔를 예고했다. ‘6시간 후 너는 죽는다’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