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더보이즈, 3월 18일 컴백 확정 "판타지 3부작 대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3월 전격 컴백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3월 18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표하고 '판타지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한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더보이즈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보이자, 앞서 허리 부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주학년을 포함한 11인 완전체 컴백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더보이즈 두 번째 정규 앨범 'PHANTASY'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새롭게 수놓은 앨범이다.

앞서 '리얼 로맨스 판타지'를 담은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부터 매혹적인 '다크 판타지'를 선보인 '식스 센스(Sixth Sense)'까지 다채로운 색을 선보이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더보이즈는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 '커리어 하이' 기록을 새롭게 쓰는 것은 물론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최정상을 석권하며 K팝 톱 클래스 보이그룹다운 압도적 파워를 입증했다.

이렇듯 탄탄한 국내외 팬덤을 기반으로 신보를 발표할 때마다 국내외 음반 및 음원 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그리고 있는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성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이에 '판타지 3부작'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