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김선호, 3년 만 예능 복귀 눈앞..문세윤과 태국 여행 포착 [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제 44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배우 김선호가 레드카펫을 밟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11.24 /cej@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김선호가 약 3년 만에 예능에 복귀할까.

2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김선호와 문세윤의 모습을 담은 사진, 목격담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선호와 문세윤은 카메라를 들고 거리를 걷는가 하면 제작진으로 보이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또한 식당으로 추정되는 곳에 앉아있고, 테이블에는 거치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어 촬영 중임을 알 수 있다.

김선호, 문세윤의 모습이 포착된 곳은 태국으로,,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먹고 보는 형제들’ 시즌2 촬영을 하는 게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앞서 SBS플러스·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 측은 오는 3월 시즌2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3월 중 공개될 시즌2에서는 김준현, 문세윤 외에 이들의 절친 게스트가 가세해 더욱 신선한 여행 케미를 보여줄 예정으로, ‘맛잘알’ 먹보형제들이 직접 고른 해외의 맛에 새로운 멤버와 극강 케미가 더 풍성한 재미를 예고했다.

문세윤과 김선호는 ‘1박2일 시즌4’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선호가 사생활 이슈로 인해 ‘1박2일 시즌4’에서 하차한 뒤에도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돈독한 의리를 보여준 바 있다. 두 사람이 ‘먹고 보는 형제들’ 시즌2에 출연하는게 맞다면, 약 3년 만에 같은 예능에서 호흡을 맞추는 셈이다.

이와 관련해 SBS플러스·E채널 ‘먹고 보는 형제들’ 시즌2 측은 OSEN에 “확인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먹고 보는 형제들’ 시즌2는 오는 3월 중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