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신인 걸그룹 리센느, '요요' 콘셉트 포토 공개…봄 느낌 물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리센느, '요요' 콘셉트 포토 모두 오픈
다음 달 26일 싱글 1집으로 정식 데뷔
한국일보

리센느가 선공개곡 '요요'의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모았다. 더뮤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인 5인조 걸그룹 리센느가 선공개곡 '요요'의 콘셉트 포토로 시선을 모았다.

지난 26일과 27일 소속사 더뮤즈엔터테인먼트는 리센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곡 '요요(YoYo)'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했다.

콘셉트 포토 속 다섯 멤버는 봄 느낌을 자아내는 비주얼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이는 리본, 레이스를 활용한 클래식한 스타일링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리브는 러블리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미나미는 반짝이는 의상을 코디해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메이는 사랑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제나는 키치하고 볼드한 액세서리, 포근한 니트 카디건을 소화했다.
한국일보

리센느는 몽환적인 매력의 선공개곡 '요요'로 봄의 문을 열 전망이다. 더뮤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센느는 앞서 데뷔 전 싱글 1집 '리센느(Re:Scene)'의 선공개곡 '요요' 발매를 예고해 K팝 팬들의 기대를 끌어모은 바 있다. 리센느는 몽환적인 매력의 선공개곡 '요요'로 봄의 문을 열 전망이다.

선공개곡 '요요'는 오는 29일 정오 베일을 벗는다. 리센느는 다음 달 26일 싱글 1집으로 정식 데뷔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