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하이키, '하이키노트' 두 번째 신곡 '기뻐' 전격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하이키가 'H1-KEYnote'의 두 번째 페이지를 펼친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기뻐(Deeper)'를 발매한다.

'기뻐'는 지난달 발매한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 이후 한 달 만에 하이키가 새롭게 공개하는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야기다. 힙합 기반의 묵직한 리듬에 모던록 분위기가 물씬 나는 기타 사운드가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힘이 동시에 느껴지는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인다.

크게 겪었던 아픔과 슬픔을 견뎌내고, 그것들을 과거에 놓아둔 채 앞을 바라보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은 가사 또한 인상적이다. 하이키는 처절함 안에서도 긍정과 희망을 놓지 않고 스스로 치유해가는 과정을 이번 신곡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2023년 음원 차트를 뜨겁게 달궜던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SEOUL'을 합작한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와 작곡가 홍지상이 이번 신곡으로 하이키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믿고 듣는 조합'과 멤버들의 매력 넘치는 4색 보이스가 이번에는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를 자아낸다.

'좋은 음악'이라는 정체성에서 출발한 'H1-KEYnote'는 노래와 가사가 주는 힘만으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달하고자 한다. 하이키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화려한 아이돌의 모습과는 또 다른 시선으로 표현의 제약을 두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하이키의 'H1-KEYnote'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 '기뻐'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GLG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