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종합] '두 아이 父' 장동민, 이혼 시그널인가…"졸혼할 듯" ('독박투어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텐아시아

/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동민이 졸혼할 것 같은 사람으로 지목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8회에서는 ‘개그맨 찐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사이판 티니안 섬의 ‘블로홀’과 ‘타가 비치’ 등에서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독박즈’는 김준호의 추천으로 사이판의 한 호텔에서 디너쇼를 즐겼다. 맥주와 푸짐한 뷔페 음식으로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이들은 즉석에서 펼쳐진 ‘댄스 콘테스트’에도 참여했다. 특히 유세윤은 당당히 1위에 올라 현지 시선을 싹쓸이했다. 그는 비록 ‘디너쇼 독박자’로 낙점됐지만 쿨하게 비용을 결제했다.

숙소로 돌아온 이들은 ‘독박투어 공식 셰프’ 장동민이 만든 라면과 숙소 마당에서 따온 라임을 곁들인 소주로 폭풍 야식까지 이어나갔다. 사이판에서의 첫날밤을 행복하게 마무리한 ‘독박즈’는 다음 날 아침, 홍인규의 제안으로 ‘문어잡이’를 하기 위해 ‘티니안 섬’ 투어에 나섰다. 경비행기가 있는 공항까지 스포츠카를 타고 나선 이들은 홍인규만 홀로 차에 타자, 나머지 4인방끼리 ‘작당모의’에 돌입했다.

“제3자를 섭외해서 홍인규를 속여보자”라며 ‘독박게임’ 설계에 들어간 것. 이들은 각자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이미지 게임’을 유도한 뒤, 그 답을 ‘홍인규’로 몰아 ‘독박’을 씌우자고 합의했다.

잠시 후, 아담한 공항에 도착한 ‘독박즈’는 경비행기를 타고 15분 거리에 위치한 티니안 섬으로 도착했으며 그곳에서도 다시 렌트카를 빌렸다. 경비행기 값은 김준호가, 렌트카 비용은 유세윤이 ‘독박 게임’을 통해 지불했고, 순식간에 유세윤은 3독으로 치고 올라갔다. 이후, 5인방은 내비게이션 하나 없이 종이 지도에 의존해 아름다운 해안 바위로 유명한 ‘블로홀’로 떠났다.

얼마 후, ‘블로홀’에 도착한 독박즈는 눈부신 파도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었다. ‘독박투어 공식 포토그래퍼’인 유세윤은 다양한 코믹 포즈를 제안하며 멤버들의 인생샷을 찍어줬다. 이들은 각자 파도를 방귀로 승화시키는 등 콩트급 퍼포먼스로 유쾌한 사진을 완성했다.

뒤이어, 문어잡이 스폿으로 유명한 ‘티니안 비치’로 향했는데, 이동 중 멤버들은 ‘티니안 섬 통 독박자’를 뽑자고 대망의 ‘독박 게임’을 가동했다. 홍인규를 빼고 미리 설계했던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이미지 게임’용 질문을 던진 뒤, 가장 많이 지목되는 사람이 통 독박자가 되자고 분위기를 주도한 것.

먼저 홍인규가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우리 중에서 가장 작을 거(?) 같은 사람은?”이라고 민감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지인은 “(김)대희 형님!”이라고 답해 홍인규를 뿌듯하게 했다. 다음으로 김준호는 가수 김종민에게 전화를 걸어 “‘독박투어’ 멤버 중 팬티에 뭐 묻어 있을 것 같은 사람은?”이라는 파격 질문을 투척했다. 김종민은 잠시 고민하더니, “장동민한테서 그 냄새(?)를 맡은 것 같다”고 답해 장동민을 그라데이션 분노하게 만들었다.

예상과 달리, 홍인규가 아닌 장동민에게 ‘독박 기운’이 쏠린 가운데, 마지막으로 김대희가 배우 정준호에게 전화를 걸어 “우리들 중에서 ‘졸혼’할 것 같은 멤버 한 명만 뽑아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고민하던 정준호는 “동민아, 미안하다”라고 하면서 장동민을 콕 짚었다. 최종적으로 ‘2표’를 획득한 장동민은 “야, 이 XX들아~”라며 ‘홍인규 속이기’를 함께 계획했던 멤버들을 향해 극대노해 짠내웃음을 안겼다.

반전의 ‘이미지 게임’을 마친 ‘독박즈’는 드디어 티니안 비치에서 ‘문어잡이’에 나섰다. 수영복으로 환복한 멤버들은 저마다 초 집중력을 발휘했지만, 문어는 쉽사리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홍인규는 “분명 너튜브에서 엄청 큰 문어 잡는 거 봤는데”라며 초조해했고, 결국 ‘독박즈’는 문어를 포기했다. 이에 현지 가이드는 아침에 미리 잡아둔 문어를 ‘독박즈’에게 선물했다. 이들은 신선한 문어를 넣어 라면을 끓였고, ‘장동민표 문어 라면’을 맛본 ‘독박즈’는 “이런 라면은 처음이야”라고 감탄하며 ‘티니안 섬’에서의 행복한 하루를 마감했다.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