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골드더스트 엔터, 6인조 걸그룹 'BEWAVE' 론칭…브이로그로 팬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생 연예 기획사 골드더스트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을 론칭한다.

25일 오전 골드더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자사의 첫 번째 아티스트인 걸그룹 'BEWAVE'를 론칭한다.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갖춘 이들이 차세대 K-POP 시장을 이끌 5세대 걸그룹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생 기획사인 골드더스트 엔터테인먼트는 햇빛이나 달빛에 비추어 반짝거리는 물결처럼 아티스트가 빛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 신생 연예 기획사로 올해 상반기 선보일 'BEWAVE'가 첫 아티스트다.

신예 6인조 걸그룹 'BEWAVE'(비웨이브)는 'BLUE WAVE'의 줄임말로 마치 파도처럼 때론 강하게, 때론 잔잔하게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가요계에 이전에 없던 새로운 흐름과 유행을 대중 앞에 보여주겠다는 뜻을 담았다. 이들은 '감정의 공유'라는 키워드 아래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음악 속에 담아 듣는 사람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고자 한다.

또한 BEWAVE는 전일인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00일간의 데뷔 준비 과정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 'BEWAVE D-100'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했으며 추후 순차적으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첫 에피소드에서 멤버들의 뛰어난 비주얼과 퍼포먼스,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노력과 열정이 공개된 가운데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데뷔의 벅찬 설렘을 공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BEWAVE(비웨이브)는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데뷔 프로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