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성시경, 막걸리 완판+‘희재’ 라이브 천만뷰 돌파 ‘감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성시경. 사진|성시경 유튜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성시경이 막걸리 완판과 ‘희재’ 라이브 영상 1000만뷰 돌파를 자축했다.

성시경은 지난 22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한 시간 가량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했다. 애주가 성시경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선보인 막걸리 ‘경탁주 12도’가 이날 출시와 동시에 첫날 물량이 완판되자 기념해 가진 라이브였다.

막걸리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자 성시경은 “출시 제품으로 오늘 해보는 언박싱”이라며 ‘경탁주 12도’ 제품 구성 설명부터 시음까지 이어갔다.

‘경탁주 12도’는 성시경이 술에 대한 진심을 담아 자신의 이름을 걸고 론칭한 주류 브랜드 ‘경(璄)’에서 내놓은 첫 번째 술로 이날 판매 사이트를 오픈하자마자 초도 물량이 매진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

스타투데이

성시경. 사진|성시경 유튜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시경은 “‘경탁주 12도’는 저의 주류 브랜드 첫 제품이자 시작으로 이제부터 하나씩 다양한 것들을 시작해 볼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막걸리 맛은 자연스럽게 기분 좋은 단맛”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팬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팝업 파티도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날 성시경은 팬들의 축하 속에서 “내 채널에서 처음으로 1000만 뷰 영상이 탄생했다”라고 감격하며 코너 ‘성시경 노래’에서 라이브 버전으로 선보인 동영상 ‘희재’ 1000만 뷰 돌파 기록을 자축했다.

‘희재’는 지난 2003년 개봉한 한국영화 ‘국화꽃 향기’에 실린 OST이자 성시경의 콘서트에서 관객들이 선호하고 라이브로 듣고 싶어하는 단골 인기곡 중 하나로 성시경 채널에서도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더니 1000만 뷰 돌파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성시경은 팬미팅 개최 소식부터 일본 활동 계획, 축가 개최 일정 소식 등 올해 예정된 다양한 일정들을 공개하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팬들은 “오랜만에 라방 너무 좋았어요. 2024년 모든 모습의 성시경을 응원합니다”, “경탁주 발매 진심 축하드려요. 대박 날 거 같아요”, “막걸리 언젠가는 살 수 있겠죠~”, “경탁주 얼른 마셔보고 싶어요” 등 막걸리 맛에 대한 궁금증과 성시경에 대한 응원을 보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