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티빙, BTS 제이홉 다큐 'HOPE ON THE STREET' 독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티빙이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새로운 다큐멘터리 시리즈 'HOPE ON THE STREET'를 국내 독점 공개한다.

오는 3월 28일 공개를 앞둔 'HOPE ON THE STREET'는 방탄소년단(BTS)의 메인 댄서 제이홉이 준비한 프로젝트로, 그의 예술적 뿌리인 '스트리트 댄스' 장르를 재조명한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조이뉴스24

티빙 다큐멘터리 시리즈 'HOPE ON THE STREET' 포스터. [사진=티빙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이홉은 3월 29일 발매 예정인 동명의 스페셜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과 다큐멘터리 영상을 유기적으로 기획·제작해, 춤이라는 소재를 토대로 자신의 음악 메시지를 표현하는 방식을 택했다.

스페셜 앨범에 수록된 트랙의 개수와 같은 숫자인 총 6화로 구성된 이번 다큐멘터리는 제이홉이 일본 오사카,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한국 서울·광주에서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과 춤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지난 18일 제이홉의 생일에 맞춰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로젝트 예고 영상도 화제를 모았다. 'HOPE ON THE STREET'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예고 영상은 지난 2015년 제이홉이 공개한 댄스 연습 일지 'Hope on the Street' 속 모습을 보여주며,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로 성장한 제이홉의 모습들을 가득 담아낼 것을 예고했다.

티빙은 앞서 K팝을 향한 다각도의 시선을 다룬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케이팝 제너레이션'부터 NCT의 글로벌 콘텐츠 'welcome to NCT Universe', 글로벌 K팝 축제인 'KCON' 'MAMA' 생중계,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 등을 이용자들에 K팝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사했다.

제이홉의 다큐멘터리 'HOPE ON THE STREET'는 3월 28일 자정 티빙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목, 금요일 각 1회씩 총 3주에 거쳐 만날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