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Dispatch=정태윤기자] 배우 김선호가 '2024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김선호는 지난 3일 태국에서 '2024 김선호 아시아 투어 인 방콕-컬러풀'(Color+Full)을 열었다. 2번째 아시아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김선호는 깜짝 선물로 준비한 팬송 '기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태국어로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자"고 첫인사를 건넸다.
팬미팅은 '컬러풀'이라는 콘셉트에 맞춰서 진행됐다. 먼저 컬러 토크. 방콕을 방문한 소감과 좋아하는 것, 근황 토크 등을 하며 친밀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선호티콘'에선 다양한 모습을 선사했다. 팬들이 보고 싶은 모습을 그림으로 그렸다. 릴레이 그림 퀴즈, '선호의 빙고' 등 여러 가지 코너로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마지막으로 팬송 '너라는 이유'를 선곡했다. 김선호는 4,000여 명의 팬들과 하이 바이 세션을 진행하며 직접 팬들을 배웅하기도 했다.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4월 5일 오사카, 4월 7일 도쿄, 4월 13일 마닐라, 5월 4일 서울, 7월 27일 자카르타 등에 국내외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김선호는 오는 18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하는 연극 '행복을 찾아서'에서 관객을 만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진제공=솔트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