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출연하는 '화이트 로투스'가 태국에서 촬영 중이다.
13일 HBO 드라마 '화이트 로투스' 시즌3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현재 태국에서 촬영 중임을 밝혔다.
'화이트 로투스' 측은 "Unforgettable experiences are in the making at The White Lotus. We are eager to welcome new guests to our resort in Thailand.(잊지 못할 경험들이 '화이트 로투스'를 만들며 벌어지고 있다. 태국에 있는 우리의 리조트에 새로운 손님들을 맞이하기를 소망한다)"고 밝히며 촬영 장소가 태국임을 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화이트 로투스'는 2021년 첫 공개된 미드 시리즈로 초호화 호텔 체인 '화이트 로투스'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시즌1은 하와이, 시즌 2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배경으로 에피소드가 전개됐다.
'화이트 로투스'는 2022년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미니시리즈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과 여우조연상(제니퍼 쿨리지) 등 총 10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제 75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는 2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돼 5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룬 인기 시리즈다.
시즌3는 HBO와 태국 관광청의 파트너십 계약으로 이뤄졌다. 블랙핑크 멤버인 리사가 첫 연기를 도전하게 됐으며, 리사는 본명인 라리사 마노반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자세한 역할은 알려진 바 없다.
'화이트 로투스' 촬영 소식에 전세계 네티즌 및 리사의 팬들은 "드디어 리사가 온다", "태국과 리사라니", "본명 역할로 데뷔하는 리사 자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광 중이다.
한편, 리사는 최근 개인 레이블 'LLOUD'(라우드)' 설립을 발표했다. 새로운 그의 배우 활동과 개인 행보가 기대를 모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화이트 로투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