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새해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불어넣을 힐링 기대작 '도그데이즈'가 드디어 관객들과 마주한다.
7일 개봉한 영화 '도그데이즈(김덕민 감독)'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관객들의 마음을 녹이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활약,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동시에 전하는 풍성한 스토리, 영화가 끝나고 난 뒤의 기분 좋은 여운으로 남녀노소 전 세대 취향을 정조준하고 있어 설 연휴 흥행이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셀럽과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 영상도 공개됐다. 스트레이키즈 현진은 "아름다운 면과 아리고 아픈 면을 다 같이 담은 힐링 영화"라고 극찬했고, 가수 전소미는 "실제로 가족과 함께 관람했는데 새해 영화로 시작하기에 너무 좋다"는 호평을 전했다.
이 밖에도 배우 박진주 김아영 윤찬영 강예원을 비롯해 코미디언 박세미, 방송인 조나단 등 여러 셀럽의 추천 리뷰가 이어져 입소문 추천을 주목하게 만든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