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마동석 핵주먹 액션 통했다…'황야' 넷플릭스 글로벌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핵심요약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영화 영어·비영어 부문 통합 1위
2주 연속 글로벌 톱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달성
노컷뉴스

넷플릭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마동석이 자신의 시그니처 주먹 액션으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7일 넷플릭스 톱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황야'는 지난달 29일부터 2월 4일까지 181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영화 영어·비영어 부문 전체를 통틀어 1위를 등극했다.

또한 넷플릭스 글로벌 톱 10 영화 비영어 부문에서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했을 뿐 아니라 89개국 톱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공개 2주 차에도 식을 줄 모르는 글로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황야'를 본 해외 언론은 "마동석의 존재감과 액션만으로도 실망시키지 않는 영화"(디사이더)라고 호평했으며, 전 세계 시청자들 역시 "처음부터 끝까지 스릴이 넘치고 끊임없는 액션과 유머의 연속이다"(로튼 토마토_Rome*******) "모든 배우가 자신의 역할을 잘 소화해 냈고 액션이 훌륭한 영화"(IMDb_Couzia*******) 등의 리뷰를 남기며 'K-액션 무비'를 극찬했다.

'황야'의 글로벌 인기에 허명행 감독은 "'황야'를 통해 마동석이라는 액션 배우를 세계적으로 알리는 것이 목표였는데 전 세계에 알릴 뿐만 아니라 글로벌 1위를 기록해 무한한 영광이고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마동석 또한 "'황야'와 같은 액션 영화를 좋아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고 잘 봐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지속해서 한국 액션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